CONSULT

오랫동안 기억되는 AW호텔이 되겠습니다.

연회문의
CONSULT연회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AW호텔 개인정보취급방침

AW호텔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아래와 같이 이용자가 AW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AW호텔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총칙

AW호텔은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에,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AW호텔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AW호텔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범위

AW호텔은 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이용에 관한 회원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 시 요청되는 이름(실명), 전자우편, 연락처(고객 연락용 연락처)를 받고 있으며 이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정보제공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콘텐츠 제공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AW호텔에서는 호텔의 제반시설과 고객님을 위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AW호텔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 상품 / 서비스에 대한 TM 등의 마케팅, 홍보, 광고, 판매, 고객에 대한 사은행사 및 판촉행사, 고객 혜택 제공, 이벤트 정보 안내
  • - 고객정보 분석 및 분석정보의 통계적 활용

3. 개인정보의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AW호텔은 제3자와 개인의 정보를 공유 또는 공개 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AW호텔은 일부 서비스를 위해서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고객은 AW호텔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해야 합니다. 귀하는 쿠키에 대하여 선택권을 가지며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를 식별하지만 귀하의 개인적 사항은 식별하지 않으며, 컴퓨터 브라우저의 종료 시 만료 됩니다.
  설정 방법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설정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쿠키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철회

본 사이트를 통하여 AW호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서비스 이용시 입력하신 개인정보에 관해서는 서비스 이용 종료 후 파기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관련 법규에 의해 보존의무가 없는 한 재생 불가능한 방법에 의해 즉시 파기 됩니다.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업무절차에 따라 정해진 최소 시간 내에 조치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회사는 아래와 같이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 소송이나 분쟁에 있어 근거자료로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5년

7.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AW호텔은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에게 전화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묻거나 하지 않습니다.  다만 예식 및 객실에 관하여 고객님의 문의가 있으신 경우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W호텔은 고객님의 정보가 해킹 등 불법적으로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침입 차단 장치를 이용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방어 하고 있으며 기타 안전상 필요한 기술적 장치를 통해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8. 기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게시판이나 E-mail 등을 통해서 회원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 정보는 다른 사람이 악의적으로 이용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게시판에 E-mail 주소나 기타 정보를 남겼을 경우 원치 않는 메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비밀번호나 회원정보에 대한 비밀유지, 관리의 책임은 오직 본인에게만 있으니 온라인 상에서는 언제나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9. 개인정보관리 관리자/책임자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개인정보 관리자
  • 전화번호 : 053-589-6700

10.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AW호텔은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18)
  •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02-580-0533~4) 
  •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02-3480-20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02-392-0330)

개정/변경일자 : 2016년 06월 01일

시행일자 : 2016년 06월 01일

CONSULT GUIDE

  • 연회문의를 위해 아래사항을 입력해주시면 빠른시간내에 담당자 확인 후 문의 확인 연락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나 저희 AW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회예약